울란바토르에서는 수도가 소위 고용량 지하철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수도 주지사이자 울란바토르 시장인 H. Nyambaatar가 오늘 언론인에게 이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지하철 사업에 대한 공사가 시작됐다는 것은 최근 정부가 수도권에 건설할 지하철에 대한 자금조달을 논의했고, 예산은 수도권 자체가 100% 부담하기로 했다는 점이다. 건설과 관련된 성능을 보증할 필요가 있어 정부는 성능에 대해 부분적인 보증을 제공할 수 있다고 결정했다고 Nyambaatar는 소식 초반에 밝혔습니다.
건설과 관련해 수도 지사 회의가 열릴 예정이며, 앞으로 몇 주 안에 시의회 회의에서 예산이 제출된 뒤 결과가 승인될 예정이다.
울란바토르시는 국가예산으로 1억~2억 달러의 세수를 징수한다. 이번 정부 결의안에 따르면 수도가 거둬들인 수입은 지하철 사업 자금 조달에 사용될 수 있다.
예비타당성 조사에 따르면 지하철 사업의 예산은 약 13억 달러에 이른다. 자금 조달 측면에서 자본은 예산 수입을 통해 자본이 연간 평균 2억 달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잠정 추정했습니다. 그는 프로젝트에 대해 명확히 했습니다.
- 지하철 건설을 위한 타당성 조사가 준비됐다는 뜻인가요? 새로운 것인가요, 아니면 이전에 JICA가 수행한 타당성 조사를 기반으로 한 것인가요?
- 수도에 최초의 지하철을 건설한다는 아이디어는 1980년대 중반에 논의되었으며, 당시 도시 개발 관리, 구소련의 과학자, 전문가들이 공동으로 울란바토르 중심부에 5개의 대형 시추공을 뚫고 첫 번째 사업을 실시했습니다. 분석.
이후 2005년부터 폭넓게 논의되었으며, 2013년까지 첫 번째 기초연구가 진행되었다. 2011년 한국의 '수성엔지니어링'사가 1차 예비타당성조사를 한 뒤 수집된 분석자료와 데이터를 종합해 2013년 일본의 국제협력기구인 JICA가 예비타당성조사를 해 지금과 같은 수준에 이르렀다.
이번 타당성 조사에 따르면 울란바토르 지하철 단선 건설은 DEPO와 함께 톨고이에서 암갈란까지 수평방향 약 18.3km로 계획됐다. 이 중 수도 중심부 6.6㎞는 지하화하고 나머지 부분은 기둥형 또는 기둥형 교량구조로 건설할 계획이다.
- 지금은 어떤 작업 준비가 시작됐나요?
- 이달 안에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컨설턴트와 계약자를 선정하기 위한 국제 공개입찰이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 및 기관과 협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프로젝트 건설 기간과 비용은 공개 입찰을 통해 최종 결정됩니다.
먼저 울란바토르시는 국가예산을 위해 연간 평균 1억~2억 달러의 세수를 징수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번 정부 결의안에 따르면 수도가 거둬들인 수입은 지하철 사업 자금 조달에 사용될 수 있다. 수도는 예산 수입으로 연간 평균 2억 달러를 조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비 계산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사업 시행 과정에서 자본금 중 일부 부동산을 사전 매각하는 것에 대해 타당성조사에서 언급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내부 자원을 소진하여 지하철 프로젝트 자금 조달을 위한 예비 견적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수도 재무부는 2025~2028년 자금을 통해 지하철 프로젝트를 발전시키기 위해 여러 시나리오에 대한 계산과 연구를 수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수도의 대중교통 보조금으로 연간 3,000억 MNT 이상만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제공된 자금의 효율적인 투자를 위한 계산과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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