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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의 부흥 정책과 항만 부흥 정책의 일환으로 철도 건설이 본격화됐고 , 올해 몽골은 전국 철도망을 850km 이상 확장할 예정이다 .
철도 인프라의 규모와 운송이 증가함에 따라 화물 운송 및 운송 물류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와 경제에 대한 이익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 이러한 수요와 요구 사항을 결정하고 기본 구조 간의 교환을 진행하며 몽골 외무부 , "몽골 철도" SPC 및 열차 교통 조정 통합 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운송 화물량에 대한 토론을 조직합니다 .
토론 중에 "울란바토르 철도"의 1800km 철도의 기본 구조와 "Tavantolgoi-Zunbayan", "Tavantolgoi-Gashunsuhait", "Zunbayan-Khangi"방향의 국내 철도 네트워크의 기본 구조 가 합의되었습니다. 외교부는 과 화물운송 및 운송물류 분야에서 추진하는 활동, 발생하는 애로사항 , 추진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앞으로는 할 것입니다.
"UBTZ", "Tavantolgoi Railway" LLC, "Mongolian Trans Line" LLC 및 "Mongolian Trans Logistics" LLC가 토론에 참여 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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