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교부 과학기술위원회는 몽골 과 중국 Gashuunsukhayt-Gantzmod 간 국경 횡단 철도의 기술 및 경제적 기반을 논의하고 지원했습니다.
정부의 '신 부흥 정책' 항만 부흥 정책의 일환으로 가 슌수카이트-간츠모드 국경 간 철도 프로젝트 시행을 위한 타당성 조사 및 상세 설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계약자 를 선정하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국가 및 지방 재산 기금을 통한 상품, 공사 및 서비스 구매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중국 "철도 설계 공사"LLC가 선정되었으며 계약에 따라 타당성 조사 및 종합 설계 작업이 완료됩니다 . 올해 안에, 내년 1분기 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
Gashuunsukhait-Gantzmod 항구를 연결하는 국경을 넘는 광궤 및 협궤 철도의 총 길이는 32.7km이고, 1급 복선 및 단선 교량의 길이는 9.1km 입니다 . 에스타카단 교량은 트위스트 계획, T형 거더 32미터, 지상 최대 높이 31미터, 연간 화물 처리 능력 3천만 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 범위 내에서 우리나라 Tavantolgoi -Gashuunsuhait 철도 와 중국의 Ganzmod-Bugat Wanshuichuan 철도가 연결되며 국경 통과 철도는 좁고 넓은 복궤 교량 으로 건설됩니다 .
국경간 철도가 완공되면 Gashuunsukhait-Gantzmod 항구를 기반으로 한 복합 프로젝트는 경제를 연간 1.8~3.2% 증가시키고, 평균 48억~54억 달러의 가치를 창출하며, 약 5,000개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1,800~3,200개의 간접 일자리가 창출될 것입니다. 또한 석탄 수출을 두 배로 늘리고 석탄 운송 비용을 절반으로 줄여 현재 7,000억 달러에 달하는 경상 운송 서비스 적자를 줄이고 대외 무역, 국제수지, MNT 구매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외교통상부에 따르면 전반적인 생산성이 향상돼 장기적 경제성장과 금융안정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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