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지사 겸 울란바토르시 주지사 H. Nyambaatar 및 관련 관계자들은 오늘 수도권 내 생산, 서비스 및 식품 무역에 종사하는 시민 및 기업을 대표하는 700명 이상의 사람들과 협의 회의를 가졌습니다.
이날 시장은 교통혼잡 완화 분야에서 추진할 정책과 결정사항을 제시했고, 수도정책연구분석센터는 '교통물류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했다. 구체적으로는 식품유통을 야간운송으로 전환하자는 제안이 나왔고, 경제적인 측면이나 조직적인 측면에서 시민과 기업이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식품업자 및 기업체 대표는 “야간배급은 코로나19 기간에 시행됐다”고 말했다. 당시 문제는 인력이었다. 따라서 야간배송은 불가능하나 지역창고를 설치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또한, 야간에 물품이 입고되면 적절한 보관소가 없어져 야간근로자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노동력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대형 식품생산기업에 대한 부가가치세 면제로 인해 중소기업의 조세부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형 체인점이라면 야간 배송이 가능하지만 개인 사업자에게는 어려울 것입니다."
시장은 시민과 기업의 의견을 듣고 그들의 의견을 반영한 해결책을 모색한다고 말했다.
동시에 시민과 기업은 도로 교통 혼잡, 조직, 토지 할당 및 관료제에 대한 제안을 표명했으며 시장은 특정 기업만을 기쁘게 하는 결정을 내리지 않고 정책 연구를 기반으로 모든 기업의 이익을 고려하여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대다수의 경우 그는 명확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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