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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yant-Ukhaa" 국제공항에는 지난 7일 동안 60개의 현지 항공편이 있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특별임무비행 9회, 비상비행 4회, 일반목적비행 8회, 훈련비행 37회, 추격비행 2회를 접수받아 준비태세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했다 .
"Buyant-Ukhaa" 공항은 CAA 관할 하의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편을 위한 예비 공항으로 사용됩니다 . 정부는 이 공항 을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편, 일반 목적, 항공 훈련, 전세기, 특수 및 특수 임무 항공편, 항공기 수리 및 서비스, 비상 및 기타 민간 항공 활동을 위한 예비 공항으로 사용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
" Buyant-Ukhaa " 공항은 1957년에 설립되어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1986년에는 ADB 의 지원을 받아 확장 및 현대화 공사를 진행하였고 , 1987년에는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공항이 되었습니다 .
이후 2016년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ASEM 정상회의를 앞두고 대대적인 확장과 개혁이 이루어졌다. 이러한 맥락에서 2015년에는 터미널과 활주로를 강화했고, 확장에는 총 150억 MNT가 지출됐다. 이번 정상 회담 에는 대형 항공기 24대가 동원됐다 .
" Buyant-Ukhaa " 공항은 국제 비행장 요건 측면에서 첫 번째 범주에 속합니다 . 첫 번째 카테고리 공항은 단순히 대형 항공기를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사진: T. Chim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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