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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이안, 아태총상공회(APACC)협력 확대. 중국시장진출 확대방안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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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이안, 아태총상공회(APACC)협력 확대. 중국시장진출 확대방안 논의

중국,인도,인니,베트남

2022-09-26 18:26:03

 

(주)더이안 강동구회장(좌), APACC 정병호 회장이 회의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Medical Health Care 전문 화장품기업 ㈜더이안(theian)의 강동구회장을 비롯한 안형규대표와 아세아태평양 총상공회(APACC) 한국지부 정병호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3일 ㈜더이안 회의실에서 미팅을 갖고 더이안 브랜드 제품의 중국시장 진출 확대에 대하여 상호 협력키로 하고 현재 수출중인 중국시장 수출제품 현황과 전자상거래 시스템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논의 했다.

 

 

㈜더이안의 수출 전용 브랜드는 이안셀(Iancell-L), 아가31도(Aga31), 이뮤니티타임(IMMUNITY TIME) 이다.

에스테틱, 스킨부스터, 하이드레이션, 더마코스메틱 트랜드를 선도하는 메디컬 화장품이다.

 

Aesthetic(에스테틱)  

피부과, 성형외과, 피부관리실 등에서 전문으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고객의 피부타입과 피부상태를 파악하여 그에 맞는 화장품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모든 피부관리 전용 화장품 입니다

 

스킨부스터(Skin Booster)

메디컬 에스테틱으로 피부에 직·간접적으로 좋은 유효 성분을 바르거나 주입 피부재생 화장품

스킨부스터는 전반적인 피부 환경을 개선해주는 제품입니다. 피부 보습에 강점을 지닌 히알루론산(HA)을 비롯해 연어에서 유래한 피부 생체 복합물질인 PN이나 PDRN, 줄기세포에서 유래한 엑소좀 등을 유효성분으로 합니다. 주사 형태로 피부에 직접 주입하기도 하고 바르기도 합니다.

 

히알루론산(HA)을 원료 사용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에 특화한 성분이다. 물을 끌어당기는 특성으로 속 피부인 진피의 보습을 책임집니다. 피부 보습력을 직접적으로 개선해 자연스러운 피부 재생을 촉진합니다. 속 피부 보습으로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피부 결이 매끈해지고 탄력이 높아져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Hydration(하이드레이션)

충분한 수분공급 전용화장품으로 피부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수분공급을 적극적으로 보충시켜드리는 피부진정, 보습 효과의 스킨케어 화장품 입니다.

 

더마코스메틱(Dermocosmetic)

화장품의 코스메틱(cosmetic)과 피부과학의 더마톨로지(dermatology)합성어로 미국과 유럽에서는 약국 화장품 으로 통용되는 제품군 입니다.

 

    더이안 공식 홈페이지 / https://theianmall.co.kr/

    건강한 피부의 베이직 / https://iancell.co.kr/ 

    건강한 피부의 온도 아가31도 / https://aga31.co.kr/

 

 

 (주) 더이안 해외지사 

     중앙아시아 & CIS 지사 

◑ 해외 주요 수출국가 

     미국, 중국. 대만, 러시아, 몽골, 카자흐스탄, 싱가폴, 두바이, 키르키스탄,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 해외 OEM Brand 수출국가 

     미국, 중국, 중동

 국내 주요 납품처 

     국내 병.의원 8.000여 곳 납품, 에서 함께하는 메디컬 화장품 이안셀

 국내 온라인 판매처 

     OTT, 주요 SNS, 크리에이터, 대형플랫폼 쇼핑몰 외 다수

 국내 지사 및 대리점 

     전국의 15개 지사 및 대리점 운영

 더이안 뷰티아카데미 운영 

     현재, 국내,외 수료생 3.000명 돌파

 더이안 뷰티,의료관광  

     주요 파트너사 뷰티,메디컬투어 비즈니스 지원

 

 

중국진출확대를 위한 전략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로부터 강동구회장, 안형규대표, 정병호회장, 황지엔팀장

 

 

이날 정병호 회장은 중국시장은. 예전과 달리 무조건 식품이던, 화장품이던 허가를 받아야만 수입이 가능하다며 코로나19 이후의 중국시장 변화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현재 화장품시장의 주력 품목 및 진출상품과 진출 전략 등에 대한 상세한 안내도 아래와 같이 설명했다.

 

중국시장 진입을 위한 체크사항

1) 위생허가. 식품판매허가.

2) 수입제한품목 확인.검증.

3) 허가 비준 완료후, 중국마케팅 전략안 수립.

 

현재 중국시장 화장품에 대한 트렌드 및 한국화장품 진출, 판매상워권 기업제품

1. A.H.CAesthetic Hydration Cosmetics)是Carver Korea(珂泊

2. Whoo / LG화장품

3. 雪花秀 /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4. 3CE (3 concept eyes/ 3 컨셉 아이즈

5.  / 엘지화장품 오휘

6. 呼吸(Su:m37°/  37 화장품

7. 韩国妆达pony品牌(Pony effect/ 한국의 메이크업 아티스트(pony/조랑말)

자체 브랜드(Pony effect/조랑말 효과)

8. Espoir / 에스쁘아 색조화장품

에스쁘아(Espoir, 에스푸아),프랑스어로 기대,희망 의미. 20~30대 겨냥 메이크업 제품주력

판매. 가격은 에뛰드 하우스, 이니스프리 등의 다른 화장품 브랜드 매장들처럼 세일을 자주 진행하지는 않지만 1+1 행사, 세트 제품 판매, 조건부 할인행사 등은 꾸준히 진행 하고 있다.

9. Hince / 힌스 색조화장품

브랜드 운영 업체 ㈜비바웨이브 'hince' 브랜드

10. Ipoe / 아이오페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11. ~ 화장품 판매순위 관계없슴

라네즈 화장품

헤라 화장품

더 페이스샵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에뀌드하우스

더 바디샵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메디힐

 

(주)더이안 중국시장 진출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