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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재,식품,헬스푸드

다이소, 결국 '이것'까지 내놨다…"집도 팔아줬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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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가 처음으로 '캡슐커피'를 내놓자 일반 캡슐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다이소 캡슐커피 [사진=다이소 블로그]

 

 

21일 다이소는 신상품으로 '스웬 캡슐커피'를 출시했다.

세계 커피대회 1위 품종인 게이샤 최고등급 원두로 만든 '게이샤 블렌드'와 호불호 없는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아라비카 블렌드'로 각각 출시됐다.

 

각 블렌드마다 라이트·마일드·다크, 또는 콜롬비아·과테말라·에티오피아 등의 다양한 종류의 맛을 먹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캡슐커피 1개 당 가격이 400~1000원꼴인 것에 비해 다이소 캡슐커피는 아라비카 블렌드가 300원, 게이샤 블렌드가 500원의 상대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에 출시됐다.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누리꾼은 "가격도 가격인데 다이소는 매장이 많아서 접근성이 좋다"며 "접근성이나 유통기한 관리측면에선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또 다른 누리꾼은 "게이샤 블렌드는 다른 곳에서는 훨씬 비싼 가격에 파는데 굉장히 싸게 나왔다"며 "맛이 어떨지 궁금하다"고 전했다.

 

"요즘 다른 호환 커피캡슐도 직구로 사면 싼 것이 많아서 크게 경쟁력 있는 가격은 아니다" "다른 브랜드들 커피 팔아서 얼마나 남겨먹는지 알면 놀랄 듯" "청년주택도 다이소에서 팔아주면 좋겠다" 등의 목소리도 나왔다.

 

한편 다이소는 올 겨울 들어 방한 의류·잡화를 새로 내놔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긴팔 플리스 집업자켓은 5000원, 패딩조끼는 5000원, 방화화도 5000원 등 저렴한 가격에 큰 인기를 끌었다.

 

다이소는 최근 일본 지분을 인수했으며, 최근 온라인몰 '다이소몰'을 개편해 익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외형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출처, 아이뉴스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