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연,축제,스포츠

한국 케이팝 스타들 원데이 프로그램 몽골 공연, 김현중, 블루, MC스나이퍼의 몽골 투어

글로벌이노베이션비즈니스센터, MKBC 2024. 2. 19. 12:19
728x90

 

 

 

한국 케이팝 스타들이 원데이 프로그램으로 몽골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들은 내일 아침에 시골로 운전해서 갈 것이다. 김현중, 블루, MC스나이퍼의 몽골 투어를 보기 위해 일본, 중국, 러시아 팬들이 찾아왔다. 가수와 주최측은 관광에 큰 기여를 한 콘서트에 만족감을 표명했습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에반디스' 엔터테인먼트 존 고 전무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인기 있는 스타들을 또 한 번 모시게 됐다"고 말했다. 앞으로 이 작업은 겨울과 여름 관광을 발전시키기 위해 매년 조직될 예정이다.

 

몽골인들에게 F4 로 알려진 김현중은 “ 몽골에는 눈이 많이 온다. 저는 한국에서 이렇게 많은 눈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팬분들께서도 몽골은 그렇게 춥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는 몽골개를 보고 싶은 꿈을 이뤘습니다. 울란바토르의 밤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는 아름다운 자연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몽골에 왔을 때 그는 콘서트에 참가했을 뿐만 아니라 '밝은 미래' 학교를 방문하고 자선 캠페인을 조직했습니다. K팝 스타를 꿈꾸는 몽골 청년들을 응원하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그는 또한 B. Bat-Erdene 경제부 장관과의 회담에서 양국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축제를 조직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MS 스나이퍼는 몽골 출신 래퍼 지이(Jiy)와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나는 몽골 힙합 예술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몽골에 여행을 가고 싶었습니다. 이번에는 콘서트 때문에 오셨는데 7월에 또 오실 예정이에요. "그때 그는 아내와 두 자녀와 함께 쿠브스굴로 와서 여행할 것입니다."